해지 후 재가입은 바로 되나요?
서비스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은 불가 하며 익일 재가입 가능 합니다.
당일 가입 후 해지시 요금이 발생 하나요?
당일 가입 후 해지시 요금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.
사고 발생시 보험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?
블랙박스 고객센터로 접수 문의 주시면 됩니다.
블랙박스 고객센터 : 02-784-8059
자기부담금 보상 보험은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있나요?
유료회원에 한하여 제공 하는 서비스 입니다.
[사고접수방법]
- 인포바인 고객센터 : 02-784-8059
[지원금 적용 조건]
차대차 차량사고로 인한 자기부담금 발생시 비용을 지원하는 보험으로써 아래 조건 모두 충족 시 15만원 지급합니다.
조건 : 1) 본인 소유의 차량 사고시
2) 자동차보험 중 자차보험까지 가입된 고객
3) 차대차 사고인 경우
쿠폰수신함 기능은 무엇인가요?
유료회원에 한하여 제공 하는 서비스 입니다.
매월 1일 : 주차권, 16일 : 주유권을 발송해드립니다.
1일~15일 사이 가입자는 16일 첫 쿠폰 제공 / 16일~말일 사이 가입자는 익월1일 첫 쿠폰 제공 합니다.
※ 본 쿠폰은 업체 사정에 따라 주차권 / 주유권 외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쿠폰으로 교체 및 랜덤하게 발송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상세 보고서가 소송 및 합의하는데 도움이 되나요?
사고상황 및 불가피한 상황 등에 대해 적용되지 않아 과실비율이 불합리하게 나오게 되는 경우 누락된 법규 및 불가피한 상황에 대하여 시뮬레이션등을 통해 보고서를 제시하고 이에 따라 과실비율이 수정 될 수 있습니다.
또한 상대방측이 이를 수용하지 않을 경우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불복소송을 진행 하실 수 있도록 가이드는 제공하고 있습니다.
AI간략보고서와 상세보고서 차이가 무엇인가요?
AI간략보고서인 경우 사고사건에 대해서 분석하여 보험사/경찰등이 제시한 과실비율이 합리적인지 판단에 도움을 드립니다.
상세보고서는 과실비율이 불합리할 경우 과실비율에 대해서 객관적인 측정 및 여러 상황 시뮬레이션 자료를 제시하여 과실비율을 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성되는 보고서 입니다.
상담사와 사고내용에 대해서 상담 할 수 있나요?
접수의뢰 후 AI간략보고서가 작성 완료 시 > 보고서수신함에 [상담사예약접수]에 상담예약을 남겨 놓으시면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.
보고서수신함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1) 접수의뢰에 사고 내용 접수
2) 보고서작성이 진행
3) 보고서 작성이 완료 시 알림 발송
4) 보고서 수신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고서작성은 얼마나 걸리나요?
AI간략보고서인 경우 24시간 이내 제공드리며, 상세보고서인 경우 사고에 따라 3일정도 소요됩니다.
단 경우에 따라 1~2일 추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접수의뢰시 파일 업로드가 안되나요?
이미지용량 5MB / 10장 , 동영상용량 15MB / 2개 인지 확인해 주세요. 다른 문제가 있다면 블랙박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블랙박스분석 고객센터 : 02-784-8059
로그인이 안되나요?
인증 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 스팸문자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다른문제가 있다면
블랙박스분석 고객센터 : 02-784-8059
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홈페이지(www.black-box.co.kr)에서 로그인 or 서비스 가입 메뉴에서 휴대폰번호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.
접수의뢰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홈페이지 > 로그인 > 접수의뢰메뉴 > 사고경위 등 사고내용 입력 / 사고사진 업로드 / 블랙박스영상 업로드 > 접수의뢰 완료 하시면 됩니다.
홈페이지는 어떻게 갈 수 있나요?
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다음 3가지 방법으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.
1. 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 홈페이지(www.black-box.co.kr)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.
2. 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 고객센터(02-784-8059)을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.
3. ‘블랙박스분석’ SKT고객센터(114)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.
블랙박스분석 서비스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?
사고사례 영상 제공 / 신규변경 교통법규 안내 / 사고접수의뢰 / 사고보고서수신 다운로드 / 쿠폰수신 기능이 있습니다.
서비스 이용에 연령제한이 있나요?
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명의 고객만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
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?
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는 이용제한 시간이 없습니다.
다만, 접수의뢰 후 보고서 수신까지는 사고경위에 따라 보고서 수신시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며, 상담사 상담은 영업시간(09시~18시)내에서만 가능 합니다.
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?
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는 월정액 3,300원(부가세포함) 이며, 휴대폰요금에 합산 청구 됩니다.
해지시 일할 계산 됩니다.
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 종류는?
안드로이드 / IOS 스마트폰 / PC / 테블릿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.
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블랙박스 '홈페이지' > www.black-box.co.kr > 서비스 가입 >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합니다.
블랙박스분석은 어떤 서비스인가요?
'블랙박스분석' 서비스는 교통 사고시 빈번히 발생하는 과실비율분쟁 대한 사항을 객관적인 자료 및 시뮬레이션등을 통해 사고상황을 재분석하고 손해사정사의 사고 의견 등을 함께제공함으로써 분쟁소지를 해소하고 또한 불복소송에 대한 가이드까지 제공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